삼산도서관, ‘영어 그림책, 어디까지 읽어봤니?’ 참여자 모집

by 정재환 기자

삼산도서관이 2일부터 성인을 위한 영어프로그램 영어 그림책어디까지 읽어봤니?’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삼산도서관 4층 다목적실에서 대면수업으로 진행한다.

교육은 영어 그림책을 쓴 작가 및 삽화가의 성장배경과 그들이 살아온 사회적 배경을 살펴보며 그림책의 다양한 매력을 탐구하는 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영어독서지도 전문 강사인 김수정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베아트릭스 포터 ▲레인 스미스&존 세스카 ▲데이비드 스몰&사라 스튜어트 ▲루드비히 베멀먼즈 ▲마가렛 와이즈 브라운 ▲돈 프리먼 등의 작품을 중심으로 총 10회에 걸쳐 운영한다.

배창섭 부평구립도서관 본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으로 영어 그림책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고다양한 작가의 작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삼산도서관이 지역주민들의 문화적 성장을 돕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삼산도서관 누리집(https://www.bppl.or.kr/samsan/index.do)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삼산도서관 누리집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330-7018)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