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인] 부평구청 공공기관 맞아?

by 발행인

코로나19로 모든 것을 덮고 있다. 그래서인지 공공기관이 갖춰야 할 기준들을 저버리고 행위를 시민들은 쉽게 발견하거나 지적할 수 없는 형편에 놓여 있다.

그래도 짚고 남어가야 할 부분이 부평구청 행정 행위다.

코로나19로 모드 힘든데, 부평구청 주차위반 차량은 여전히 지방세를 걷기 위해서 열심히 부평 거리를 돌고 있다.

부평풍물대축제 기획단장은 축제위원도 모르는 상태에서 서울 사람을 부평구청장이 임명했다.

그리고 문화도시 추진단장을 내부 팀장격을 부평구문화재단 대표이사와 부평구청장이 내정해서 운영하고 있다. 법정 문화도시 지정은 문화 기획력을 갖춘 역량들을 확보해야 가능한데, 지원단 주변 인물은 하나 같이 음악도시를 망친 이들인데, 부평구청장과 무슨 끈끈한 인연이 있길래 계속 사람을 쓰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다.

부평문화에는 안중이 없다는 뜻으로 밖에는 읽히지 않는다.

그리고 갈등조정소통 운영지원단에는 협치담당 공무원의 남편이 위원으로 참여하고 있고, 또 한명은 부평구 소속 임기제 공무원도 있다.

갈등이 주로 관과 민의 갈등이 태반인데, 소통담당관실 근무하는 공무원 남편에다가 부평구 소속 임기제공무원이 갈등조정지원단에 포함시킨 일머리가 공정한 일머리인지 부평구청장은 알고는 있는지 궁금하다. 알고도 모른 척 하는 것인지. 참말로 한심한 부평구청이다.

부평구는 공공기관인데,  1년 전부터 부평구는 사기업을 지향하는 것 같다.

기준도 없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