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섭, 민주당 총선 매표행위…국민이 응징할 것

by 4.15총선특별취재팀

투표일 하루 앞둔 14일 정유섭 후보(미래통합당, 인천 부평갑)가 일부 여당 후보들이 ‘긴급재난지원금’을 미끼로 국민에게 사실상 총선 매표행위를 하고 있다고 비판하고 나섰다.

정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여당 지도부를 비롯한 일부 민주당 후보들이 총선을 앞두고 “긴급재난지원금 전국민 100% 지급을 원한다면 민주당 후보를 찍으라 한다”며, “사실상 매표행위에 나서고 있는 그들의 치졸한 행태와 수준이 과거 금권선거를 방불케 한다”고 비판했다.

이어 정 후보는 “결국 돈 받고 싶으면 여당후보를 찍으라는 얘긴데, 이는 사실상 국민을 바보로 보는 것에 다름 아니다”며, “선진 국민의식과 정치수준을 가진 우리 국민들은 이런 매표행위에 절대 현혹되지 않을 것이고 오히려 응징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정 후보는 “우리당도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에 찬성하고, 또 100% 지급도 먼저 얘기했지만, 적어도 우리당은 이를 선거에 악용해 국민에게 표를 사려하지는 않는다”며, “선거법상 매표행위와 다름없는 정부여당 후보들의 행위를 보고도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는 선관위는 민주당만을 위한 선관위인가”라고 질타했다.

정 후보는 “심지어 우리 지역 민주당 후보는 아직 국민적 논의와 공론화도 채 거치지 않은 ‘전국민 보편적 기본소득’을 공약하며, 1년 국가예산의 3분의 1도 넘는 187조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돈까지 제시하고 있을 정도”라며, “국민의 세금으로 생색은 자기들이 내고, 국민의 세금으로 표를 사려하는 파렴치한 정부여당을 총선에서 반드시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