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소년성문화센터, ‘2022년도 초등학생 여름방학특강’ 참여자 모집

by 정재환 기자

부평구 청소년성문화센터가 26일 20시부터 ‘2022년 초등학생 여름방학특강’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에게 ‘성평등한 우리가족’, ‘축하해 나의 사춘기’를 주제로 한 특강을 총 6회 진행한다. 모집 인원은 각 회차별 20명이다.

‘성평등한 우리가족’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1~3학년을 대상으로 성평등 책자만들기, 우리가족 장바구니 만들기, 성평등 보드게임을 진행해 나와 타인의 경계를 존중하는 방법을 배운다.

‘축하해 나의 사춘기’프로그램은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사춘기 책자 만들기, 나만의 조명등 만들기를 진행해 사춘기의 신체적, 심리적인 변화를 알아보고 변화에 대한 적응을 도울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부평구 청소년성문화센터 홈페이지에 네이버 폼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 관련 사항은 성문화센터 교육문화팀(☎500-2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호 부평구 청소년성문화센터장은 “방학동안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긍정적인 성가치관을 형성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시민으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