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펜타포트음악축제, 10월 16일~17일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온오프’로

by 이장열 편집인

‘2020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가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개최된다.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가 올해는 오는 10월 16~17일 온라인으로 펼쳐진다.

펜타포트 음악축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무관중으로 공연이 진행된다.

락 페스티벌 공연은 KBS Kpop와 1theK(원더케이) 등 6개 채널에서 생중계 한다.

온라인 관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여 화상화면으로 연결하여 아티스트와 관객이 모니터를 통해 메시지나 댓글로 소통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올해 15주년을 맞이하는‘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의료진, 자원봉사자와 인천 시민, 락 마니아,  출연진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전달할 계획이다.

국내 출연진으로는 밴드 자우림, 국카스텐, 부활, 넬, 이디오테잎, 봄여름가을겨울 Re:union(리:유니온) with(위드) 빛과소금, 갤럭시익스프레스, 비와이, 킹스턴루디스카, 새소년, 동양고주파, 이희문컴퍼니가 라인업됐다.

올해 ‘펜타 유스 스타’는 299팀이 사전 접수됐고, 온라인 사전 심사를 거쳐 10월 7일 최종 6팀을 발표한다. 우승팀에게는 펜타포트 무대에 오르는 기회가 주어진다.

박찬훈 시 문화관광국장은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사정으로 당초 계획보다 축소됐고, 사상 첫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 한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온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러 인천의 대표 음악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한편,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펜타포트 공식 홈페이지(www.pentap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