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소년수련관, SNS 사진․보정 기술 무료 강좌 참가자 모집

by 김성화 기자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이 오는 16일까지 20~24세 청년을 대상으로 ‘SNS 사진·보정 기술 무료 강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2024 청년활동’의 오픈강좌로 20~24세 청년들이 문화·예술을 통한 자기이해와 청년 정보공유 공동체를 형성해 성인이 후기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의는 SNS 사진 관련 구도, 보정 등 감성적인 SNS를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고, 촬영과 보정을 직접 해보는 실습 등으로 구성됐다.

강사는 전문 포토그래퍼이자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Cinabro92(시납쌤)이 맡았다. 휴대전화를 활용한 촬영 방법과 인물, 풍경, 음식 등 피사체에 따른 구도 잡는 방법, 보정 방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론 강의 후에는 휴대전화 촬영 실습을 통해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성인으로서 이제 막 사회로 첫발을 내딛는 청년들은 다양한 경험과 정보 공유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가 필요하다”며 “청년들의 자기이해와 건강한 성장을 돕는 ‘2024 청년활동’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16일까지 온라인 네이버 폼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portal.icbp.go.kr/bpy/), 또는 전화(☎500-2233)로 확인할 수 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