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도서관, 「2021년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학습자 모집

by 이장열 편집인

북구도서관(관장 나영희)은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2021년의 하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의 학습자를 모집한다.

유아(6~7세) 대상으로는 과학 놀이를 통한 과학 호기심을 일깨워줄 수 있는 ‘알쏭달쏭 과학놀이터’와 다양한 주제 책 읽기와 클레이 독후활동으로 이루어지는 ‘조물조물 이야기 클레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초등학생은 독서와 논술 활동을 연계한 ‘책으로 자란다 잘한다2’와 자연생태계 환경을 관찰과 실험을 통해 탐구할 수 있는 ‘못말리는 실험탐구교실’, 초등 고학년 대상으로 코딩 프로그램의 인공지능 원리를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엔트리로 만나는 인공지능세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성인 대상으로는 하브루타를 활용한 구체적인 지도 방법을 익히는‘하브루타 전문가 2급 자격과정’과 생활 취미 미술을 즐길 수 있는‘색이 주는 위안, 오일파스텔화’를 운영한다. ‘나도 작가, 포토에세이’ 프로그램에서는 사진과 에세이를 접목시켜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50세 이상 성인 대상으로는 신나는 노래로 건강과 삶의 활력소를 찾을 수 있는‘내가 가수 왕(내가왕)’과 기초 영단어 문장을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발화할 수 있는 ‘50+ 생활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수강(재료비 및 교재, 자격증 응시료 등은 학습자 부담)할 수 있으며 비대면(Zoom)을 이용한 수업으로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8월 17일(화) 9시부터 북구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접수를 통해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북구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마을교육지원과(☎363-5043~45)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