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3:23:40 오전

부평구의회, 행정복지위원장 김숙희 의원, 도시환경위원장 정유정 의원, 의회운영위원장 박영훈 의원 선출

by 정재환 기자

사진 왼쪽부터 김숙희(국민의힘) 행정복지위원장, 정유정(더불어민주당) 도시환경위원장, 박영훈(더불어민주당) 의회운영위원장

부평구의회(의장 홍순옥)는 7월 7일 제25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9대 전반기 행정복지위원회 위원장에 김숙희 의원(국민의 힘),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장에 정유정 의원(더불어민주당)을 선출하고, 7월 8일 제3차 본회의를 열어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에 박영훈 의원(더불어민주당)을 선출했다.

행정복지위원장 김숙희 의원은 “행정복지위원회는 구의 예산, 조직과 인사, 문화와 체육, 구 예산의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사회복지 업무 등을 소관 하는 만큼 소속 위원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주민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도시환경위원장 정유정 의원은 “도시환경위원회는 부평의 경제, 환경, 도시 관리, 주민 안전과 보건 등 우리 구민의 매우 밀접한 크고 작은 사업들을 다루고 있다”며,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역동적이고 소통하는 위원회로 이끌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의회운영위원장 박영훈 의원은 “의회운영위원회는 의회운영 전반을 소관 하는 만큼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뒷받침할 수 있는 소통하고 화합하는 의회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구민으로부터 신뢰받는 모범적인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About THE BUPYEONG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