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소년수련관, “와우-Ⅲ” 콘서트 사전 신청 접수 받아

by 김성화 기자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이 오는 12월 2일까지 문화예술 청소년동아리활동 지원 및 활성화를 위한 ‘2022 청소년동아리콘서트 W.o.W.(와우)-’ 관람 사전 신청을 받는다.

‘2022 청소년동아리콘서트 W.o.W.(와우)-는 오는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W.o.W.(와우)’는 ‘Without Worry(걱정 없이 마음껏)’의 줄임말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답답한 청소년들에게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소속 ▲벨라트릭스(댄스▲디아망(댄스▲뮤트(밴드▲일라이(밴드BOB(밴드BBT(연극등이 참여하며부평서중과 동암중학교 연합 밴드동아리 ’, 인천예술고등학교 외 7개 학교 청소년이 연합한 부평주니어플루트앙상블도 함께한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관람을 원하는 주민은 온라인 사전 신청서(https://naver.me/xyjUMNEy)를 작성하면 된다

사전 관람 신청자에게는 공연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선착순 100명에게 ‘LED 반짝이 머리띠와 야광팔찌관람자 전원에게 야광팔찌를 증정한다공연 중 관람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누리집(portal.icbp.or.kr/bpy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500-2236)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