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 진수, 4회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12월 17일(토) 부평 락램프에서

by 정재환 기자

드디어 제4회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이 12월 17일(토) 오후 7시 30분 부평 락캠프 라이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 총감독 이장열 대표(주관 애스컴시티뮤직아트페어)는 “한국적 블루스를 기억하고 계승하기 위해 기획한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이 올해로 4회째다. 여러 대내외적 여건으로 개최 시기가 불투명했지만, 부평이 한국적 블루스 리듬을 새롭게 창작해 낸 시작점이라는 의미와 가치를 한국의 블루스 연주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알려내고, 행사를 작게나마 해서 이어가는 것이 보람된 일이라는 생각에서 늦게나도 제4회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4회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에는 ‘정유천블루스밴드’, ‘리치맨과그루브나이스’, ‘써드스톤’, ‘서울상경음악단 ‘ 등 밴드4팀이 공연을 펼친다.

정유천블루스밴드
써드스톤
리치맨
리치맨과그루브나이스
서울상경음악단

부평 락캠프는 인천 부평구 신트리로6번길 6 지하1층에 자리한 라이브공연장이다.

행사 당일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 기념 티셔츠(20점)를 개당 50,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4회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은 애스컴시티뮤직아트페어가 주최하고, 인천일보, 부평포스트가 후원한다.

무료 입장이다.

4회 애스컴블루스페스티벌은 영상녹화해 유튜브 채널(애스컴시티뮤직아트페어)로 감상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서 010-7571-1987(성함, 전화번호)로 문자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문의는 010-7571-1987로 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