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현장에서 “답을 찾는” 기업인 간담회 개최

by 김성화 기자

최근 23일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중소기업인과의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해 ㈜에코매스(대표 한승길)와 ㈜소낭구(대표 김영주)를 방문했다.

이번에 개최된 “현장에서 답을 찾는 기업인 간담회”는 경영 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구 차원의 지원방안을 찾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현장의 소리를 함께 풀어가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에코매스는 바이오플라스틱 등을 생산하는 회사로 2022년도에는 바이오 의약품산업의 핵심 원부자재인 BPC(Bio Process Container) 국산화를 위해 연구 및 상용화시설을 개소하는 등 바이오플라스틱 소재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소낭구는 친환경 원목가구 제조회사로 끊임없는 시장조사와 연구개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며 꾸준히 판매 실적을 향상시키고 있다.

㈜에코매스 한승길 대표는 “서구와의 인연으로 현재까지 열심히 사업을 하고 있다. 서구민을 위하여 산림탄소상쇄 사업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 관련 개발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방문한 ㈜소낭구의 김영주 대표는 “이처럼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방문해 주시어 감사하다. 지속적인 제품관리와 개발을 하여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경영하겠다”라고 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어려운 경영상황 중에도 용기를 잃지 마시고, 제품의 우수성 및 가격경쟁력 등을 위하여 도움이 될만한 게 있는지 찾아보겠다”고 응원과 격려의 뜻을 전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