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복지관 운영 재개 기념, “내가, 부평☆스타 노래자랑” 개최한다

by 이장열 편집인

부평구노인복지관은 10월 복지관 운영 재개 기념 및 노인의 날과 경로의 달을 맞아「언제나 靑春」주제로 “내가,부평☆스타” 노래자랑 대회를 영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르는 요즘 인기가 많은 트로트 노래로, 참가 자격은 부평구에 거주하는 만 60세 어르신 또는 가족이 함께하면 된다.

방법은 2분 이내로 반주음악에 맞춰 어르신이나 가족이 함께 노래 부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 후 참가신청서와 함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내가 부평☆스타상․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각각1팀, 아차상 10팀으로 상장과 부상으로 7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입상자별로 지급한다.

입상자 심사기준은 심사위원이 호응 및 독창성, 가족참여도, 영상우수성, 음정 및 박자, 가사 전달력을 채점한 점수(70%)와, 유튜브 방송 조회수(15%), 유튜브 방송 좋아요 횟수(15%)를 총 집계하여 결정한다.

입상자 발표는 11월 17일 부평구노인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시상식은 12월 2020 후원의 날 행사시 전달할 계획이다.

“내가 부평☆스타” 노래자랑 참가신청은 10월 19일 부터 11월 6일 까지 3주간 실시하며 이메일로 동영상과 참가신청서를 각각 제출하면 된다.

노래자랑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은 부평구노인복지관(www.bpsenior.or.kr)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 070-4464-2739 문의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