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소셜미디어 ‘인천애(愛)의회’ 운영

by 이장열 편집인

인천시의회는 6일 시의회 공식 운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소셜미디어의 통합브랜드 명칭을 ‘인천애(愛)의회’로 정했다고 밝혔다. ‘인천애(愛)의회’는 제8대 인천시의회 후반기부터 운영된다.

‘인천애(愛)의회’는 사랑, 소중함, 친밀함의 뜻을 갖고 있는 ‘애(愛)’의 의미를 강조해 시민의 마음을 소중히 여기며 겸손하게 소통하고, 인천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인천광역시의회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 명칭은 37명의 인천광역시의원과 인천광역시의회사무처 전 직원 공모를 통해 최종 후보로 선정된 5개 안에 대해 인천시민 약 2,000여명의 투표로 결정됐다.

이에 ‘인천애(愛)의회’는 시의회 페이스북(www.facebook.com/incheoncouncil)과 블로그(blog.naver.com/icouncil103), 유튜브(www.youtube.com/c/인천광역시의회), 트위터(twitter.com/incheon_council) 등 시의회 공식 SNS 4종의 통합 명칭으로 쓰인다.

인천시의회는 인천애(愛)의회 통합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266회 임시회 기간인 10월 7일부터 21일까지 SNS 이벤트를 펼친다.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총 4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