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교육문화회관, 제5회 청소년뮤지컬단 ‘비빔밥 시즌2’ 정기공연

by 김성화 기자

16일 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맹기) 청소년뮤지컬단은 학생, 학부모,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제5회 정기공연 “비빔밥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비빔밥 시즌2″는 중국에서 입국한 청소년과 한국 청소년들의 갈등과 화합을 그린 작품으로, 청소년뮤지컬단 5기 31명이 배역 오디션과 집중 수업을 거쳐 무대에 올랐다.

학생교육문화회관 청소년뮤지컬단은 청소년자치학교 ‘은하수’의 태동이 된 ‘2019 학생자치문화예술동아리 예술꿈학교’에서 출발했다. 인천 관내 중·고교 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들로 구성됐으며, 1기~4기 학생 중에는 연기·연출에 소질과 재능을 발견해, 한국예술종합학교(1명),  중앙대학교(2명),  인천대중예술고 연기과에 진학하는 등 진로·진학 탐색과 미래를 설계하는 배움의 장이 되고 있다.

학생교육문화회관 관계자는 “청소년뮤지컬단 활동은 자신의 꿈을 스스로 찾고 열정과 몰입, 인내를 배워 학생 성공시대를 열어가는 자양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문화예술교육으로 청소년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학생교육문화회관은 뮤지컬 「비빔밥 시즌2」를 학교문화예술교육, 동아리활동, 다문화 이해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수업자료로 제작해 학생교육문화회관 유튜브 채널 ‘꿈이랑쉼이랑TV’에 올릴 예정이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