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립도서관, 3월부터 웨이브온 OTT 서비스 제공..도서관에서 즐기는 웨이브온!

by 김성화 기자

부평구립도서관이 오는 3월 2일부터 영화드라마실시간 TV시청 등 다양한 영상자료를 즐길 수 있는 웨이브온 OTT 서비스를 제공한다.

‘OTT(Over The Top)’란 인터넷을 통해 이용자에게 필요한 영상을 원하는 시간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구립도서관은 기존의 DVD를 통해 영상자료를 제공했던 틀에서 벗어나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기고 싶은 시민들의 요구를 반영하고자 웨이브온을 도입하게 됐다.

웨이브온은 국내·외 방송국의 드라마예능과 최신·인기 방송 30만 편영화 3천 편과 100개 이상의 채널 실시간 방송서비스를 제공하며신규 콘텐츠가 자동 업데이트돼 최신자료를 관람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모든 영상은 무료이며부평구립도서관 정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부평구립도서관 내 디지털자료실 또는 지정된 OTT 좌석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배창섭 부평구립도서관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변화된 일상에 맞춰 디지털 기반의 서비스 환경을 확대하고 정보접근성을 높이는 데 부평구립도서관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립도서관 누리집(www.bppl.or.kr)을 참조하거나 삼산도서관(032-330-7012)에 문의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