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천도서관, 개관10주년 ‘청천세계문화축제’ 진행..4월 한달간

by 김성화 기자

청천도서관이 오는 4월 한 달간 개관 10주년 특별 프로그램 ‘청천세계문화축제’를 진행한다.

청천세계문화축제는 ‘우리의 소원’을 주제로 ‘진짜 내 소원’(출판 글로연)을 쓴 이선미 작가 특별 강연, 책방 속 마법 우체국 공연, 소원화 그리기를 비롯해 소원 등 만들기, 드림캐쳐, 소원 컵 만들기, 소원 자석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2일에는 초등학교 1~3학년 15명을 대상으로 청천도서관 10주년 케이크 만들기도 진행한다. 일정 기간 동안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미션을 성공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4월 한 달 동안 도서관을 방문하는 이용자를 위해 도서관 로비에 소원나무(한국, 홍콩)와 함께 나라별 소원 비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 트레비분수(이탈리아), 왼쪽신발(러시아), 공작새깃털(인도)을 전시해 포토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누리집(www.bppl.or.kr/chungcheon)에서 확인하거나 신청할 수 있다.

배창섭 부평구립도서관 본부장은 “개관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세계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해 지역주민의 문화다양성 인식을 새롭게 하겠다”며 “앞으로도 다가올 새로운 10년도 청천도서관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