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사랑의 온정 나눔」운동으로 열기 후끈

by 김성화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최민수)는 지난해 12월1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2개월간 연말연시「사랑의 온정 나눔」운동을 전개하여 총 53건에 7천 7백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물품을 접수 받았다고 밝혔다.

후원물품 3천 2백여 종은 노인 맞춤 돌봄 서비스 대상자와 취약 계층 어르신에게 연말연시와 설 명절을 전후하여 후원자의 귀중한 마음을 함께 담아 전달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후원금 3백 9십여 만원은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고립감 경감을 위한 프로그램 제공과 심리적, 신체적, 경제적 지원을 위한 사업과 5월 어버이 날 및 10월 노인의 달 행사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물품을 전달받은 이OO 어르신은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여유가 없는데도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데 감동을 받았다며 복지관의 노력과 후원자의 넓은 마음으로 부유하고 평온한 연말연시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푸른나래 봉사단 서성찬 단장은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가 없어지는 그 날까지 한결 같은 마음으로 부평구 복지관이 펼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지역 내 작은 사랑의 씨앗을 심고 싶다.”고 밝혔다.

전경은 서비스운영팀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으로 힘든데도「사랑의 온정 나눔」에 동참해준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후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열정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말연시「사랑의 온정 나눔」에 참여한 기관 및 업체별 후원물품 내역은 다음과 같다.

◇후원물품
▲케이슨24 ▲(사)인문의향기 ▲부평국민정형외과의원 ▲부평농협 ▲삼산종합사회복지관 ▲삼성에스원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신선설농탕부평점) ▲인천사회복지협의회 (식품) ▲국민은행 ▲(주)키디안 ▲부평구청(복지정책과, 노인장애인과) ▲인천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협성요양원 ▲활빈당&푸른나래봉사단 ▲희망을여는가게 (생활필수품) ▲서울교통공사 부천영업사업소 ▲한국전력공사 부평전력지사 (상품권) ▲미올한의원 부평점 (건강보조식품)

◇후원금
▲(자)삼신공업사 ▲신한은행 부평구청지점 ▲드림테크 ▲비엔씨(주) ▲서울교통공사부천영업사업소 ▲인천사회복지협의회 ▲이명숙 ▲김미희 ▲한국주택금융공사 인천지사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