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기지 부평’, 청년의 날 행사 진행

by 정재환 기자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이 오는 17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2022년 청년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법정기념일인 청년의 날을 맞아 다양한 청년 활동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지역 청년들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17일에는 청년의 날 기념식 및 청년 모임 지원사업 유인의 활동 보고회를 시작으로청년들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강연하는 청년 버스킹 특강 청춘마이크’, 끼 많고 흥 많은 청년들과 함께 하는 청년노래자랑을 진행할 예정이다.

18일에는 청년모임 지원사업 유인의 줍줍윗미’ 팀이 깨끗한 환경 개선을 위해 굴포천 일대에서 쓰레기를 주우며 청년 플로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청년주간인 17일부터 23일까지는 공간 방문 시 멤버십 트리플 적립유유 골든벨보물찾기빙고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유기지 부평에서 대면으로 진행하며참여자 모집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접수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유기지 부평(☎363-31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유기지 부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을 개소한 뒤 처음으로 진행하는 청년의 날 기념행사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 청년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전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