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Jetback SNS 자동 공유 중단 조치..사용 불가

by 이장열 편집인

최근 18일 세계적인 웹사이트 회사 Jetback는 트워트가 API 자동공유를 차단해 사용 중지되었다고 밝혔다.

5월 18일 워드프레스 기술책임자  Kristina P.는 “4월 초에 트위터 API 액세스가 예기치 않게 중단되었습니다. 이 액세스는 Jetpack Social의 원동력이며, 이를 통해 블로그 게시물을 Twitter에 자동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같은 날 서비스가 복원되었지만 더 큰 변화가 임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트위터는 갑작스럽게 트위터 API의 약관과 가격을 대폭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조건을 협상하기 위해 선의로 트위터와 협력하려고 시도했지만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젯팩 소셜의 트위터 연결이 중단되고 블로그 게시물이 더 이상 트위터에 자동 공유되지 않습니다.”고 자사 홈페이지에 이 사실을 알렸다.

한편, 그녀는 “트윗 본문에 게시물 링크를 붙여넣어 Twitter에 게시물을 수동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시물을 Tumblr, Facebook 및 Linkedin에 자동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Instagram 및 Mastodon에 자동 공유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Jetpack Social의 새로운 기능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니 Jetpack 블로그에서 더 많은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이로 인해 귀하의 웹 사이트 및 마케팅 활동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결과가 달라졌으면 좋겠지만 항상 고객이 Jetpack의 주요 관심사이며 Jetpack에서 제공하는 경험이나 가치를 타협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