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평생학습관, 정규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24일부터 신청

by 정재웅 기자

“약초로 지키는 건강·약용식물기초”, “앙코르 나도 유투버 크리에이터” 등

부평구가 24일부터 ‘2020년 상반기 부평구 평생학습관 정규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부평구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건강, 심리학, 문화예술, 역사, 시민역량, 시민교육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있으며, ‘체험, 실습 토론 등 참여형’ 방식으로 운영해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프로그램은 ▲약초로 지키는 건강·약용식물기초 ▲치매인식개선과 뇌 건강(시냅솔로지) 체험 교실 ▲(야간)우리들의 첫 심리공부, 관계를 회복하는 역설의 심리학 ▲부평이야기, 함께하는 우리 동네 골목 스케치 ▲참 쉬운 반려식물 키우기Ⅰ 등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차의 역사와 효능 알고 즐기기’, ‘난독의 시대 책 읽고 비경쟁 토론하기’, ‘앙코르 나도 유투버 크리에이터’, ‘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교육’, ‘심리기질별 자녀코디 부모교육’, ‘생활법률로 알아가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등도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icbp.go.kr/lll/) 를 참고하면 되고, 신청은 인터넷(과정별 모집정원의 50%)이나 전화, 방문(과정별 모집정원의 50%)으로 접수 가능하다. 수강료는 전 과정 무료며 교재비 및 재료비는 학습자가 개별 부담해야 한다.

모든 프로그램 접수대상은 부평구민을 우선으로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평생학습관(☎509-6435~8)으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