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정2동 지역사회보장협, 어려운 이웃에 선물세트 지원

by 김성화 기자

십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최근 지역 내 저소득 홀몸노인 및 복지사각지대 주민에게 추석맞이 행복 나눔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사업은 십정2동 주민들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한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저소득 홀몸노인과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해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주민이 함께 힘을 모아 사업을 진행하였다.

십정2동은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부터 50만 원, 주민자치위원회로부터 7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 받았다.

행복 나눔 선물세트는 라면과 참치 캔, 샴푸, 린스, 식용유 등 7종으로 식료품 및 생필품이 저소득층의 경제적인 어려움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구성했다.

선물세트는 십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통장이 발굴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홀몸노인 200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임춘빈 십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나눔 행사는 추석명절을 맞아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풍성함과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소외되는 이웃 없이 돌봄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최진희 십정2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번 나눔을 통해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화합을 더욱 돈독히 하고, 나눔의 기쁨을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행복한 한가위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