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소년수련관, ‘제1회 부평운동회’ 성황리에 마쳐

by 정재환 기자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2022년 청소년 스포츠 한마당 제1회 부평운동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제1회 부평운동회는 길었던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스포츠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부평구 줄넘기협회 소속 음악줄넘기팀의 공연으로 개회식을 열었다. 이어 연령과 성별 등을 고려한 줄넘기, 배드민턴, 농구스킬챌린지 등의 3종 대회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스포츠 체험거리를 진행해 많은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여자프로배구단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초청 이벤트로 선수 사인회와 함께 배구를 좋아하는 청소년들과 프로선수 간의 만남을 진행해 청소년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배구 동아리인 오한서 양은 “체육관에서만 연습하다가 이렇게 프로선수를 직접 만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원포인트 레슨으로 배구 연습에 많은 도움이 됐고 동아리 친구들과 배운 내용을 꾸준히 연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 활동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500-2200)로 문의하거나 수련관 홈페이지(https://portal.icbp.go.kr/bpy)를 참고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