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참가 지원 참가기업 모집

by  김성화 기자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판로 확보 지원을 위한 ‘2024년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참가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올해 국내 전시(박람)회에 참가 예정인 서구 내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제조기업 10여개사이며 오는 2월 8일까지 모집한다.

선정은 자체 선정기준에 의한 별도 심사를 진행한 후 개별 통보 예정이다. 유의 사항으로는 동일 전시(박람)회로 타 기관 또는 지자체와 중복지원 받은 기업 및 휴·폐업 기업 등은 지원이 제외된다.

참가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는 부스 임차비, 시설 구축비 등 최대 190만원 범위내에서 소요 실비가 지원된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국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큰 도움을 될 것으로 생각한다.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은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지원서비스(BizOK)를 통해 온라인 기업지원사업신청(bizok.incheon.go.kr)으로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기업지원과(☎032-560-4444)로 문의하거나, 서구청 홈페이지 ‘새소식란’ 또는 ‘기업지원과 부서자료실’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서구는 지난해 관내 중소기업 11개사에 국내 전시(박람)회 참여를 지원한 바 있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