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박근혜 언어유희 ‘젠틀맨’ 노래..네티즌 재조명

취재:이정민 기자_m924914@incheonpost.com

최순실 게이트로 연예계 초비상실체 없는 루머 확산 양상

%ec%82%ac%eb%b3%b8-20161103_164108_hdr

 

안민석 의원의 최순실 게이트연예계 라인 의혹이 일파만파다.

최순실 언니 최순득의 딸인 장시호와 연관된 연예계 스캔들 의혹이 번지는 양상이다.

안 의원은 교통방송 라디오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이 연예계 사업에 뛰어들어 연예계를 장악하려고 했던 정황들이 곳곳에서 발견 된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안 의원은 이어 최순실과 오랜 친분이 있고 장시호와도 아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그 가수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를 부른다고 주장했다. 그러며 그 배경에 최순실의 힘이 작용했다고 안 의원은 주장했다.

%ec%82%ac%eb%b3%b8-20161103_164540_hdr

이 와중에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때 노래를 부른 싸이가 현재 포털 검색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2억뷰를 돌파하며 그를 국제가수 반열에 오르게 했다. 이어 젠틀맨10억뷰 이상을 돌파하며 한류를 선도하는 대표 가수로 싸이의 명성을 확고히 했다.

한 인터넷 방송 도도한 인터뷰라는 코너에는 싸이의 젠틀맨 가사를 희화화하는 내용이 등장한다.

이중 일부 가사에 알랑가몰라, 왜 화끈해야 하는 건지라는 가사가 알랑가몰라, 왜 박근혜가 하는건지라는 후크송으로 편집했다.네티즌들은 이 부분을 두고 웃픈 후크송으로 명명했다.

한편 싸이측은 3SNS로 퍼지는 루머와 허위 의혹에 대해 반박하면서 법정 대응을 예고했다.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장시호의 입사 사실 없음 ▲ 싸이와 장시호의 친분 관계 전혀 없음 ▲ 싸이는 회오리 축구단에 소속된 사실이 없음 등을 밝혔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