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2일 ‘인천차이나타운짜장면축제’ 개막..인천 중구 일원서

by이장열 편집인

1일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정헌)은 9월 2일(토)  ‘어서와! 차이나타운은 처음이지?’’2023 인천 차이나타운 짜장면축제’가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일원에서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열린다.

특히 메인거리를 중심으로 축제 분위기 고조를 위한 경관을 조성하고, 중국 전통 버스킹 등 문화행사를 통해 행사장을 찾은 관광객이 마치 중국 거리를 방문한 듯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중국 요리의 비밀을 직접 엿볼 수 있는 수타면 체험과 짜장면 시식회 등 현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짜장면 관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인천 에어포트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중국 전통 문화체험과 용춤, 사자춤으로 대표되는 중국 전통 공연, 중국을 대표하는 캐릭터들의 퍼레이드도 열릴 예정이다.

(재)인천중구문화재단 김정헌 이사장은 “오랜만에 차이나타운에 돌아온 짜장면 축제를 통해 행사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이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색다른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라며 “짜장면에 얽힌 추억을 함께 되살리고 축제를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2023 인천 차이나타운 짜장면축제」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천중구문화재단 생활축제팀(☎032-777-9891)에 문의하면 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