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뮌헨소년합창단 내한 공연..6월 1일 청라블루노바홀

by 정재환 기자

인천문화예술회관이 개관 30주년을 맞이해 독일 뮌헨 소년 합창단을 초청한다.

6월 1일 청라블루노바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뮌헨 소년 합창단과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인천서구립소년소녀합창단이 음악으로 하나 되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된다.

2014년 독일 뮌헨시는 음악산업의 발전과 다양성을 위하여 최고 수준의 명성을 가질 수 있는 소년 합창단을 만들고자 빈 소년합창단, 파리 나무십자가 소년합창단과 함께 세계 3대 소년 합창단으로 꼽히는 퇼처 소년 합창단(Tölzer Knabenchor) 음악감독이었던 랄프 루드비 영입하여 뮌헨 소년 합창단을 창단하였다. 랄프 루드비그는 뮌헨 소년 합창단을 설립하기 위하여 단원들을 집중적으로 육성하였고, 그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단원들을 선별하여 짧은 시간내에 합창단을 눈부시게 성장시켰다.

이들은 현재 독일 베를린 필하모닉, 뮌헨 필하모닉 등 세계적인 수준의 연주단체들과 <바흐, 마테수난곡> 등을 연주하며 독일을 비롯한 유럽의 수많은 유명한 극장에서 성곡적인 투어를 마쳤다.

특히 이들의 연주는 성가는 물론 오페라에서 뮤지컬, 팝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레퍼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6년에 이은 두 번째 한국 방문이며, 8년 만의 내한이다.

‘오! 운명의 여신이여’를 시작으로 전 세계 모든 소년 합창단의 첫 번째 레퍼토리로 손꼽히는 ‘아디에무스’, ‘고양이 이중창’를 거쳐 전설적인 팝스타 ‘아바’, ‘퀸’ 등의 음악들도 포함됐다.

또한, ‘라이언킹’,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알라딘’의 주제곡 등 영화음악도 선보일 예정이다.

□ 일 시 : 2024년 6월 1일(토) 16:00
□ 장 소 : 청라블루노바홀
□ 관 람 료 : 전석 3만원
□ 관람연령 : 초등학생 이상
□ 공연문의 : 인천문화예술회관 032-420-2737
□ 주최/주관 :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 서구 / 인천문화예술회관, 인천서구문화재단
□ 예 매 : 인천문화예술회관 032-420-2000, 엔티켓 1588-2341,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