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다씨] 스모킹건(Smoking gun)..그리고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 투표지’

4.15부정선거의 증거 확증-스모킹건은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 투표지’다,

2020년 4월 15일 접어서 기표한 투표지는 1년 6개월 뒤 대법원이 주관하는 검증 장소에서는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 투표지로 변신해서 나왔다.

선관위가 선거 당일 접어서 기표된 투표지는 대법원 주관 검증 장소에는 온데 간데 없이,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투표지가 봉인된 투표 박스에서 간지런히 나왔다.

4.15부정선거를 제기한 지 3년이 지난 현재, 기표 되고, 개표까지 한 투표지가 세월이 지나자 빳빳한 신권다발 투표지를 기표되고, 개표까지 마친 투표지라고 내놓은 것이 선관위다. 선관위가 부정선거를 덮고 덮기 위해 더 큰 죄를 지었다는 의혹을 피할 길이 없어 보인다..

대법원 검증 장소에 선관위가 내놓은 빳빳한 신권다발 기표 투표지는 2020년 4월 15일 선거의 스모킹건으로서 증거 확증이다.

선관위가 선거보존신청을 법에 정한 기일을 휠씬 넘어선 시점에 검증을 받아들인 이유가 4.15선거에서 조작한 선거결과에 맞추기 위해, 기표되고 개표한 투표지는 없애버리고,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 투표지를 다른 나라에서 위조 인쇄해서 반입하는데 시간이 걸렸기에 선거법이 엄격하게 정한 검증 기일을 대수롭지 않게 넘긴 이유가 아닐까 하는 강한 의문을 품게 한다.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 투표지’를 보면, 이런 의혹이 꼬리를 물고 이어진다.

그 의혹은 선관위와 선거부정을 자행한 알 수 없는 반국가그룹이 4.15선거에 사용된 기표된 투표지를 없애기 위해서, 투표지가 보관된 것으로 의심이 되는 물류 창고에 갑작스러운 화재가 빈번하게 발생하거나, 폐기물 장소에서 파쇄된 개표 투표지가 발견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다.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 투표지가 대법원 검증 장소에 나온 것은 선관위와 선거 부정을 통해 국가전복을 놀렸던 반국가그룹들이 국민들의 선거부정 외침에 너무 놀래서 벌어진 촌극이 아닐까 하는 의문이 드는 것이다.

국민들이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 투표지를 보게 되면, 국민 주권이 완전 도륙 당했음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제 4.15선거는 부정선거였음이  빳빳한 신권 다발 기표 투표지로  확증됐다고 여겨진다.

유엔 감시 하에 1948년 5월 1일 첫 직접민주주의 선거를 통해서 제헌의회를 구성해 건국한 대한민국이다.

한 점 의혹이 없는 선거를 통해서 대한민국이 공산 세력들과 맞서 이겨낸 힘이었다.

이제 국가가 직접 수사해서 국가를 바로 세워야 한다.

About THE BUPYEONG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